남미 블라블라/콜롬비아 Colombia

남미 콜롬비아 / 보고타 카페 árbol del pan 빵맛집

ChubbyChubby 2020. 4. 13. 05:20

20200221

보고타 카페 arbol del pan
호스텔 친구가 빵 맛집이 있다고 추천해 줘서
같이 가보기로
걸어걸어서 도착

Árbol del Pan
Cl. 66 Bis ##4-63, Bogotá, Cundinamarca, 콜롬비아

이쁜 가게들이 골목골목 숨어있는
길에 위치 해 있었다

빵이 얼마나 맛있길래 그렇게 추천을 한 거지
호주 친구가 말하길 독일 친구들이 추천해 줬다고
하는 거 보니 빵 맛집이 맞는 듯

귀요미 가게에 라테랑 빵이랑 주문하고
가격은 콜롬비아 물가 대비 저렴한 편은 아니었다

아침엔 라떼

 

벽 장식 그림

입구에서 보면 빵 밖에 안 보이는데 안에 들어오면
개별 테이블 및 큰 테이블도 있고
생각보다 아늑하고 좋았다

꽃이 생화였음 역시 최대 꽃 수출시장 콜롬비아
쇠고기 샌드위치?? 건강한 맛 ㅋㅋ

 

가격이 막 착한 것은 아니었지만 ㅜㅜ
외국인들이 빵 사러 많이 오는 것 같았다
주변에 이쁜 가게들이 많아서 다시 가고 싶은 곳

언제 다시 갈 수 있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