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 블라블라/콜롬비아 Colombia

남미 콜롬비아 / 메데진 공항에서 시내가는 방법 medellin

ChubbyChubby 2020. 3. 15. 14:23

2020.02

메데진 공항에서 시내가는 방법
보고타에서 메데진으로 올 때 버스만 타다가
처음으로 비행기를 이용하였다

메데진 공항은 호세 마리아 코르도바 공항
Aero puerto international jose maria cordova

메데진 공항은 보고타 공항에 비하면 많이 귀여운 사이즈
내리면 짐 찾는 곳이 바로 보인다
짐을 찾으면 출구 쪽으로 나가서 오른쪽 방향으로 나가면
대기 중인 미니버스와 줄 서 있는 사람들이 있다

버스는 두 종류로 하나는 시내로 가는 것과
또 하나는 터미널로 가는 것이다

티켓이나 카드를 필요로 하지 않고
기사님께 현금을 바로 내면 된다
버스비용은 10,500 페소 (약3500원)

 

구글은 한 시간 조금 넘게 걸리는 것으로 나왔는데
삼사십분? 한 시간도 안 걸려서 시내에 도착했다
터널이 새로 생겨서 빨리 도착 할 수 있었다고

나는 belen 쪽에 살아서 그 근처에서 내렸다
중간 중간 내려달라고 하면 내려주는 듯 했다

메데진 공항은 말이 메데진이지
부산김해 공항처럼 중심지에서 떨어져 있어서
약간은 불편하다
그치만 비행기를 타니 8-9시간 구불거리는 버스 안 타도 되고 한 시간만에 도착하구 역시 돈이 좋구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