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 블라블라/콜롬비아 Colombia

남미 콜롬비아 / 보고타 이쁜 카페 Azahar café 93

ChubbyChubby 2020. 3. 25. 01:39

 

2020.02

보고타 parque93 근처에 있는 이쁜 카페
Azahar café 93
트립어드바이저 검색으로 찾은 카페다
동네가 부자 동네라 그런지 분위기 좋구 자리도 넓고
한국카페랑 느낌도 비슷해서 왠지 더 좋았다

커피를 잘 모르지만 일단 커피 전문점 같았다
커피 내리는 기계도 팔구 커피콩도 팔구
난 뭐 모르니까 일단 아이스아메리카노
맛은 그냥 아이스아메리카노 ㅋㅋ
커피농장도 갔다왔는데......이모양 ㅋㅋ

 

스벅이 근처에 있지만 여기도 사람들이 많았다
이쁜카페 발견해서 기분좋게 가서 공부하는 척 쫌 하다가
숙소로 고고

보고타 날도 좋고 이쁜 카페도 많구 좋구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