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블라블라/헝가리 Hungary

#유럽일기# 헝가리 부다페스트 여기가 남극인가, 다뉴브강, 그레이트마켓, 크리스마스마켓

ChubbyChubby 2020. 6. 26. 04:51

18.12.17-21

부산 출발=> 김포공항=> 베이징 공항=> 벨라루스 공항 경유=> 부다페스트 도착!

중간 경유지 어딘지 몰랐는데 벨라루스 공항

한국에서 미리 만들어 온 환율표 ㅋㅋㅋ



부다페스트의 첫 기억은 춥다!!!!

그리고 도착하자마자 내 캐리어 바퀴는 부러져서 도착했다...

나 아직 여행 시작도 안 했는데... 당황스러웠지만 우선은  숙소에 가야 되니 질질 끌고 갔다

미리 숙소 가는 방법을 알아 뇌서 버스 타고 지하철 타고 숙소 도착, 호스텔 코 앞에 두고 출입문을 못 찾아서 헤매다가 겨우 찾았는데 숙소 컨디션은 좋았다

숙소는 요기 1박에 8.92 유로 (약12,000원)
Maverick Hostel & Ensuites Budapest
Budapest, Ferenciek tere 2, 1051 헝가리
+36 1 267 3166
https://goo.gl/maps/Zdyh6tNEXrZNKCJu8

 

Maverick Hostel & Ensuites Budapest

★★★★★ · 호스텔 · Ferenciek tere 2

www.google.com

 

나에게는 두 번째 유럽여행이자 처음으로 남녀공용 호스텔을 접하게 되는 거라 긴장했다

근데.... 지내고 보니 다 같은 사람이고 우리가 생각하는 이상한 일은 딱 한 번 일어났다 영국에서

여하튼, 그렇게 준비만 하던 헝가리에 도착!! 이히히

유럽부터 여행을 시작한 이유는 크리스 마켓을 즐기기 위해서!
순심이 추천이었는데 완전 굳

연말이라 사람이 몰릴 것을 대비해서 헝가리 오스트리아 체코 폴란드까지는 일정을 짜 놓고 움직였다

사람들이 헝가리는 볼거리 없다고 짧게 치고 지나가랬는데 우리에겐 아쉬운 헝가리였다ㅜㅜ
볼거리 많아요 ㅜㅜ 헝가리 즐기다 가세요!!ㅋㅋ

첫날 일정은
그레이트 광장 마켓, 성이슈트반 대성당, 근처 크리스마스 마켓, 다뉴브강가 신발, 국회의사당

다뉴브 강을 중심으로 숙소 근처를 먼저 둘러보고 다음은 맞은편 강으로 일정을 짰다
다른 동유럽을 돌면서 느낀 건데 부다페스트가 크다 ㅋㅋㅋ
트랩 타고 이동했으니 ㅋㅋㅋ 다른 곳은 두 발로 걸어 다녀도 무난한 정도였다 ㅋㅋ

그레이트 마켓 홀
Budapest, Vámház krt. 1-3, 1093 헝가리
+36 1 366 3300
https://goo.gl/maps/iAnEBjv3DWadDv67A

 

그레이트 마켓 홀

★★★★☆ · 농산물 시장 · Vámház krt. 1-3

www.google.com

어딜 가나 시장은 항상 즐겁다
일단 먹거리가 많고 볼거리도 많으니까 ㅎㅎ
그리고 가격이 저렴하다!! ㅋㅋㅋ

거위 간 통조림
요거트 저렴 빵도 저렴 ㅋㅋㅋ
왕 커다란 피자빵 뇸뇸


요기는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려있던 곳!
밤에는 더 화려하지만 낮에도 먹을거리로 가득했다
길거리 음식 맛보는 걸 좋아하는 우리에게는 완전 천국

헝가리 간식 랑고쉬?

 

요건 포토카드! 여행 전 뭔가 준비하면 좋겠다 해서
여행 명함이랑 우리 얼굴을 넣어서 만든 포토카드를 준비!
요걸로 여행하는 내내 특별한 곳에서 사진 찍었는데
재미가 쏠쏠


요기가 다뉴브강가의 신발들
제2차 세계대전 중 강에서 목숨을 잃은 분들을 추모하기 위한 곳이라고 이 중에 아기 신발은 보는데 맘이 좋지 않았다


해가지고는 다시 크리스마스 마켓이 크게 열리던 곳으로 찾아가서 밤 분위기를 만끽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오길 잘한 듯!!

이건 우리 여행 시작 전에 만든 명함인데 ㅋㅋㅋㅋㅋ
여행하면서 만난 친구들에게 건넸다 ㅋㅋㅋ
한국인 친구들한테 젤 많이 준 듯 ㅋㅋㅋ
명함은 금손 순심이가 디자인!

왕 트리랑


첫날은 요렇게 가볍게 즐기고 (28000걸음ㅋㅋㅋ)
다음은 세상에서 젤 예쁜 맥도널드와 재즈바!!




#유럽여행#동유럽여행#헝가리 부다페스트#헝가리#헝가리 일정#헝가리 볼거리#부다페스트 볼거리#여자끼리 유럽여행#친구랑 유럽여행#부다페스트#다뉴브강#크리스마스 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