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블라블라/몰타 Malta

#유럽일기# 몰타 여행 일정, 6박7일 몰타, 노을맛집

ChubbyChubby 2020. 7. 8. 05:57


19.01.04-10

새해를 함께한 폴란드를 뒤로하고 다음은 몰타!
몰타는 예정에 없었지만 순심이의 추천으로 가게 되었다
추운 동유럽을 피해 휴양지라 따뜻할 거라고 예상했던 곳?

이탈리아 끝에 자리한 섬나라
몰타 처음 들어 본 나라였는데
유럽 사람들에겐 휴양지로 유명하다고 한다

몰타는 진짜 우리 여행 중 노을 맛집 베스트 3 중에 하나다
노을 맛집 1 몰타, 2 포르투갈, 3 우루과이

진짜 몰타 노을은 사랑입니다

여하튼 몰타 일정은 아래와 같다

1/4 폴란드 크롬 쿠프 - 몰타
1/5 마트 - balluta bay - 저녁 야경
1/6 임 디나 - 발레타
1/7 뽀빠이 빌리지
1/8 카페 및 레스토랑 - 바
1/9 자유시간
1/10 몰타 - 포르투갈

동유럽에 비하면 엄청 여유로운 일정이었다 ㅎㅎ
사실 몰타는 수영도 하고 그래야 되는데 날이 생각보다
더 추웠고 수영도 못하는 우리인지라 고조 섬은 가지 않고
본토에서만 여유롭게 한량처럼 지냈다.

날이 너무 좋기도 했고 그동안 추운 동유럽에 있다가 그나마 따뜻한 곳에 오니 너무 기분이 좋았다
매일 맞이하는 바다랑 파란 하늘
예정에 없던 곳이라 더 아름답게 느껴졌을지도


몰타 추천 장소
1. 발레타 노을!!
2. 임디나
3. 케밥 ㅋㅋㅋㅋㅋ

다른 맛있는 레스토랑도 많았지만 ㅎㅎ
이곳은 숙소 근처였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궁금해하다가
가기 전 날 들렸는데 웬걸 진짜 맛있었다
엄청 커서 어떻게 다 먹지 했는데 다 먹었다ㅋㅋㅋ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 좋음
진짜 케밥 순삭 가능 한 곳

Kebab ji
Tower Rd, Sliema, 몰타
+356 2782 7562
https://goo.gl/maps/GrL1zh1ujcmw2mnE9

 

Kebab ji

★★★★☆ · 레바논 음식점 · Tower Rd

www.google.com

 

임디나
임디나 맛집
왕 우체통
발레타
발레타
뽀빠이마을
뽀빠이 마을
뽀빠이 마을
뽀빠이 마을
케밥!!

 

자세한 일정은
곧 정리해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