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블라블라/체코 Czech

#유럽일기# 체코 여행 일정 , 체코 5박6일, 체코는 클럽

ChubbyChubby 2020. 7. 6. 04:50

낭만의 도시 체코 여행 일정은 요렇게↓

12/25 오스트리아 빈 - 체코 프리 하
12/26 프라하 성 - 프라하성 스타벅스 - 존 레넌 벽 - 올드타운 - 카를교
12/27 카를교 - 하벨 시장 - 마트 - 올드타운 전망대 야경
12/28 체스키 크룸로프 - 카를교 야경
12/29 재즈 공연
12/30 체코 프라하 - 폴란드 브로츠와프

프라하도 트램이 있었지만 뚜벅이로 돌아다니기 충분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길거리에 볼거리도 많았고 곳곳에 맛있는 간식들이 즐비해서 우리의 지갑을 계속해서 유혹했다

체코를 정리하자면 낭만의 프라하, 동화 같은 귀요미 마을 체스키 크룸로프, 다양한 크리스마스 마켓, 길거리 음식 마지막으로 특이한 재즈 공연과 클럽 ㅋㅋㅋ

재즈 공연은 순심이가 알아봐 준 곳인데 재즈 공연이 생각하던 재즈 공연과는 다른 특이한 분들의 공연으로 한참을 신기하게
본 기억이 있다. 땀을 뻘뻘 흘리며 진짜 열심히 노래하시던 그분들 진짜 웃겼는데 다시 보고 싶다 ㅎㅎ

클럽은 나라별로 다 가봤으면 비교가 되었겠지만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나에겐.... 몇 군데 못 가보았지만 그중에 기억에 남는 곳은 프라하 클럽!
층별로 분위기가 달라서 여기저기 이동하면서 즐길 수 있는데 그 중에 우리에겐 레트로 풍의 느낌의 음악이 흘러나오던 곳이 맘에 들어서 신나게 놀다 왔다 ㅎㅎ 우리끼리 신나서 미친 듯이 즐기다 왔는데 사람들이 신기하게 봤던 기억이 ㅋㅋ쪼매난 동양 애들 둘이서 막춤 추는 게 웃겼나 ㅎㅎ
여하튼 클럽 추천!!

클럽은 요기 ↓

Karlovy Lazne - Nightclub
Novotného lávka 198/13, 110 00 Staré Město, 체코
+420 222 220 502
https://goo.gl/maps/LYhP6nfkWvigr9GFA

 

체스키크롬로푸
까를교야경


자세한 일정은
To be continued....ㅋㅋ